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봇 을 이용한 게임 해킹 들어가기 본문
<목차 1 : 들어가며>
블로그 저자는 게임해킹만을 목적으로 하지않고 각종 툴과 기술들을 배우는것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여 학습하고자 합니다.
※ 함께 공부해야 할 것
어셈블리
C언어
C++ 언어
.
1.1 책구성 <크게 4개의 부로 구성>
<1부> 해킹 도구
1장. 치트엔진을 사용하는 메모리 스캐닝
2장. OllyDbg 를 이용한 게임 디버깅
3장. 프로세스 모니터와 프로세스 익스플로러 살펴보기
<2부> 게임 해부
4장. 코드에서 메모리로: 기본 원리
5장. 고급 메모리 포렌식
6장. 게임 메모리 읽고 쓰기
<3부> 인형 가지고 놀기 (퍼피티어링 스킬)
7장. 앞서 배운 기법 기반 코드 인젝션 수행
8장. 게임 컨트롤 플로우 조작하기
<4부> 봇 만들기
9장. 초능력으로 전장의 안개 걷어내기
10장. 반응형 해킹
11장. 스스로 움직이는 봇 만들기
12장. 숨어 있기
들어가기 앞서..
책의 구성이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? 얼른 한장한장 넘겨보며 공부하고 싶어 지는 목차입니다.
함께 따라 하다보면 실력이 늘지 않을까 합니다.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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